바람구두 2005-12-23  

메리 크리스마스....
"이 천한 손이 그대의 성소를 더럽히는 것이라면..." 아마 얼블루님에게는 제가 덜 미안해도 되리란 생각이 드네요. 제 서재에 놀러오는 것보다는 제가 놀러오는 일이 더 많은 듯하여... 저 위엣말은 로미오와 줄리엣에 나오는 말인데.... 뒷 대사까지 인용하면 남들이 바람구두가 얼블루 꼬신다고 오해할 듯 하여 자진 삭제.. 메리 크리스마스!! 점점 얼블루님 놀려먹는 거에 재미들리니 나중에 혼나는 거나 아닌지... 흐흐.
 
 
urblue 2005-12-23 15: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하하~
왜 님은 저한테만 이러시는거지요?
진짜 꼬실 맘 있으신건가..? ㅋㅋㅋ

댓글 자주 안 남겨도 다 보고 있는 거 아시면서 그래요.
욕심만 많아요.

메리 크리스마스.
이쯤에서 퇴근하면 좋으련만. 아, 놀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