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장미 2009-03-26  

나비님 ^^ 

댓글을 남길 수가 없게 되어있네요. 

현호 태명이 희망이여서 나비님 아기가 생각났었드래요~ 

희망이는 잘 자라고 있죠?  

엄마가 되어보니 정말 힘든 일이 많더라구요.  

저는 외출도 못 하고 있어서 답답해 죽겠답니다 ㅋㅋ 

날이 갑자기 차가워졌는데 감기조심 하시구요. 

종종 안부 남기겠습니다. ^^ 

댓글 좀 쓰게 해주세요. 으흐  

 

참! 턴님 이벤트 당첨되신 거 축하드려요.

 
 
라로 2009-03-27 22: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서재에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현호의 벙긋웃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느껴지네요~.ㅎㅎ
요즘 많이 행복하시고, 또 많이 힘드시죠??ㅎㅎ
당분간 외출은 하지 말으셔야죠~. 적어도 백일까지는 집에 계시는게 좋은것 같아요~.(아이 셋을 낳아보니,,,ㅎㅎ)

댓글은 당분간 이해해주세요~.^^;;;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 아니구요,,,제가 자주 못들어오니까~ㅎㅎ
제 마음에 여유가 생기면 그때 다시 댓글을~~.ㅎㅎ

턴님 이벤트에 왜 참여하지 않으셨어요????
가시장미님도 턴님의 사진을 무척 좋아하시는 걸로 아는데,,,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덕분에 좋은책 읽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