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얼 유럽 - 마이리얼트립 현지 가이드 31명이 추천하는 유럽 여행 베스트 & 핫 플레이스
마이리얼트립 지음 / 한빛라이프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유럽여행은 길게 그리고 정확하게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냥 어줍잖게 대충 준비해서 갔다가는 내가 원하는 것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럽여행 관련 서적을 많이 읽어도 가고싶은 곳은 더 많아지고 새로운 곳도 많이 생기기 때문이다.

여행에도 흐름이라는 것이 있으니까 말이다.

유럽에 관해서 더 많은 공부와 좀 더 내가 좋아하는 곳을 찾고 싶어졌다.

이렇게 준비해간 나의 유럽 여행은 어떨지 기대도 된다.


뻔한거 싫어하고 조금 더 색다른 경험을 하길 원하는 나에게 있어서는 강한 포인트가 있어야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다.

먼저 한 사람이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곳을 소개하기때문에 절대 뻔할 수가 없다.

그래서인지 베를린에 대한 소개글을 읽다가 다른곳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독특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판매하는 곳을 방문할 수 있다는 말에 눈이 번쩍뜨였다. 

그 외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까지 소개되어 있다.

딱 내가 바라던 그런 포인트들이 담겨있는 것 같아서 읽어내려가는 동안 흡족했다.

내가 집을 인테리어하게 된다면 독특하게 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베를린에 정말 매력적인 곳이 소개되어 있었다.

물론 건축물 외장 타일을 생산하는 곳이지만 정말 예술성이 뛰어난 타일들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인테리어를 하게 된다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이 타일을 구입하게되면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데 런던의 베이글 베이크 가게도 꼭 가보고 싶고 주말에는 브릭레인 마켓에 가서 평범한 런던의 주말을 즐기고 싶어지기도 한다.

그리고 이 책을 사랑할 수 밖에 없었던 중 이유가 하나가 카페에 대한 소개글이였다.

자꾸 베를린이 언급되지만 크루아상 마니아에게 강추하는 베이커리도 있으니 꼭 가고싶다.

주소와 사이트, 주소, 시간 등이 정확하게 적혀 있으니 여행에 있어서 빠져서는 안될 필수 코스라고 생각된다.


책의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유럽의 핫플레이스들로 꽉찬 여행책이였다.

정말 필요한 짧은 문장과 한 장으로 보여줄 수 있는 사진 그리고 다시 찾지 않아도 될 정보까지 정확하게 있으니 핫플레이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 책이 답이라고 생각한다.

유럽여행에 다녀 온 사람들도 다시 가고싶어질만큼 매력적인 여행도서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게 만들었다.

읽는내내 유럽으로 떠나 즐기고 있는 내 모습을 상상하니 더 빨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간절함이 생겼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