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홀리데이 - 2023-2024 최신 개정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16
인페인터글로벌 지음 / 꿈의지도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제대로 된 여행을 해본 적이 있나 싶다.

코로나가 슬슬 풀리면서 국내 여행은 조금 다녀보기도 했고 당일치기로 바람을 쐬긴 했지만 그 외엔 아직 해외 여행이나 장기 여행을 떠나 본 적이 없다.

요즘의 나라면 너무 지쳐있기 때문에 다 잊어버리고 여행을 떠나고 싶긴하다.

그 중에서도 일본 여행을 꿈꾸고 있다.

다른 지역은 그래도 다녔었지만 오키나와는 단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

여름하면 오키나와가 떠오를 정도로 여름이 정말 매력적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

홀리데이 시리즈 책은 가볍고 작아 휴대하기가 좋은 것이 장점인데 그래서 오키나와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이 책 한 권이면 되지 않을까 싶었다.


책을 펼치자마자 가장 가고 싶은 추라우미 수족관이 보였다.

아마 오키나와에 가면 모두가 꼭 한 번 쯤은 가는 곳이 아닐까 싶다.

오키나와에 아직 가보지 못한 나도 추라우미 수족관은 알고 있으니 말이다.

아이들만 좋아하는 곳이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너무 좋아 할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저 큰 수족관에 가서 다양한 물고기들이 춤추고 있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행복할지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그리고 책 속에는 머스트 잇! 꼭 먹어야 하는 리스트 들이 나와있었는데오리온 맥주, 빙수, 부쿠부쿠차, 오키나와 소바 등 정말 맛있어 보이는 것들 투성이였다.

오키나와 정식 집이 소개 되어 있어는데 민가 주택에서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라니 게다가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너무 맛있을 것 같았다.

맛있어 보이는 식당들이 소개되어 있었는데 이 것이야 말로 정말 꼭 들고 가서 방문해야 할 곳들이었다.

사실 먹는 것 만큼 중요한게 어디있겠는가 싶다.


먹고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역사 여행, 액티브한 여행 등 다양한 컨셉으로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라니 취향에 맞게오키나와에서 즐기면 될 것 같았다.

스노쿨링을 한 번도 안해봤지만 오키나와에서 하게되면 정말 홀딱 반해버릴 것 같다는 상상을 해봤다.

서퍼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하니 서핑을 배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오키나와도 지역이 여러 곳이 있다보니 머무를 곳 그리고 그 지역마다의 특색이 있는 비치 혹은 쇼핑샵 등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좋았다.

정말 따로 검색 할 필요 없이 이 중에서 가면 될 정도로 모든 정보가 담겨져 있었다.

오키나와 여행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월별 날씨나 입국해서 지역 이동에 대한 정보들 모두 상세하게 나와있었다.


책을 보면서 당장 떠나고 싶을 정도로 흥분되는 오키나와 홀리데이였다.

맛있는 것,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오키나와로 지금 떠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