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캐릭터 그리기 도감 - 10분 완성 일러스트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나에게 가장 관심있는게 무엇이냐고 물으면 쿠키런 킹덤 게임이다.

휴대폰에서 가장 오랜 시간 켜져있기도 하고 가장 재밌어서 휴대폰 게임 3개 중 가장 열심히 하고 있다.

컴퓨터 게임을 잘 못하다보니 휴대폰 게임에 집중해서 하고있는데 요즘 이렇게 귀여운데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는 게임을 최근엔 본 적이 없다.

그래서 너무 재밌게 생각하고 있지만 최근에 이벤트로 직접 캐릭터를 그리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물론 나는 탈락을 했지만 정말 귀엽게 그리고 멋지게 잘 그린 사람이 많았다.

그 때 보니 너무 부러웠다. 내가 그린 그림이 너무 부족해서 말이다.

이 책은 쿠키런 킹덤 캐릭터 그리기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줄 것 같아 기뻤다.


책을 펼치니 익숙한 캐릭터들이 다 눈에 들어왔다.

최근 업데이트까지 나왔던 퓨어 바닐라맛 쿠키랑 페스츄리맛 쿠키랑 무화과맛 쿠키도 담겨져 있었다.

물론 그리기 어려운 캐릭터들 중 하나지만 말이다.

그리고 그냥 한 표정만 있는게 아니라 게임에서 처럼 다양한 표정들을 표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고 라인도 다 직접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아주 차분하게 한 단계 한 단계씩 그려볼 수 있어서 좋다.

특히 에픽 쿠키 말고 커먼 쿠키에서는 팬케이크맛 쿠키가 가장 귀여워서 꼭 열심히 따라 그려 보고 싶은 캐릭터 중 하나이다.

그 외에 에픽 쿠키 중에서는 블랙레이즌맛 쿠키랑 딸기 크레페맛 쿠키랑 가장 도움을 많이 받고있는 허브맛 쿠키도 그려보고 싶다.


물론 귀엽지 않은 캐릭터가 어디있겠나 싶을정도로 다 귀엽다.

그리고 랜드마크도 아주 자세하게 그려져 있어서 기회가 된다면 지금의 내 쿠키런 킹덤 왕국을 다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지만 지금은 땅이 너무 넓어져 있어서 다 그리지는 못할 것 같다.

이 책을 따라 그려본다면 앞으로 나올 캐릭터들도 꽤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 요즘 가장 재밌게 하고 유명한 게임이다보니 이렇게 그리기 도감 책이 나온 것도 신기했는데 직접 따라 그려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직접 그린 캐릭터들을 기회가 된다면 계속 자랑해 볼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