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나의 하루 - 스탠다드러브댄스 컬러링 엽서북
이공 지음 / 북센스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이공님의 스탠다드러브댄스의 그림을 만나게 된 건 아마 몇 년 전일 것이다.

꽤나 오래 전에 지나다가 우연히 본 그림은 너무나도 귀여웠다.

SNS에서 본 것이 처음이었는데 그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되었다.

그래서 이공님의 그림과 굿즈 등을 살 수 있는 스탠다드러브댄스 매장까지도 직접 방문해 본 적이 있는데 그 때는 그저 구경만 하고 올 수 밖에 없었다.

그러다가 이 책을 만나게 되었는데 지금 집콕만 해야 하는 이 시점에서 내가 직접 색을 칠하고 또 엽서이니 소중한 사람들에게 편지를 남기는 것이 어떨까 싶었다.

그래서 이 책을 만나게 된 것 같다.

사실 최근엔 너무 하고싶은게 없어서 이렇게 색칠하는 거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이 책이 너무 반가웠다.


내가 이공님의 그림을 좋아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핑크색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내가 좋아하는 색은 핑크색이기 때문에 책을 처음 봤을 때는 빨간색이였지만 역시나 열어보면 그 속엔 핑크핑크한 그림들이 담겨있었다.

책 앞면에는 이미 색감이 들어있는 그림이 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다.

과연 내가 예쁘게 색을 칠해낼 수 있을지가 의문이었다.

최근에 색을 칠 할 수 있는 다양한 색의 모나미 사인펜을 구매했는데 빨리 색을 칠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귀여운 그림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한국을 여행하는 모습도 캠핑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하루빨리 모든 것이 다 풀려서 편안하게 돌아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문득 답답한 내 마음을 이공님의 그림을 통해서 힐링하고 있었다.

똑같은 그림 하나 없이 가득 그려져있는 그림을 보고있자니 기분이 좋아졌다.

코로나로 인해서 연말에도 집콕을 해야하는데 그 외로움과 힘듬을 위로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림을 잘 하던 못하던 요즘 같은 시기에는 오랜만에 컬러링 북 한 번 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 작은 그림들이 나에게 위로가 되어주었으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