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TV 2012.6
아스타TV 편집부 엮음 / BONSAE Media(월간지)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전에 보면 아스타TV는 사진은 큰데 그게 다예요. 사진에 별로 감흥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엔 사지 말아야지 그렇게 다짐을 하는데 그러면서도 또 사고 또 사고 아스타TV 5주년 기념이라고 JYJ 분량이 많다고 하길래 이번에도 또 사고.


그런데 이번에도 결과는 비슷하네요.


특히 김준수 솔로 콘서트 사진은, 맨 처음에 입은 어깨 솟은 그 옷을 입었을 때 사진밖에 없습니다. 마치 단벌 콘서트를 한 듯. 그 뒤에 여러 벌 갈아입었는데 그건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


그리고 김준수 뮤지컬에 대해서 2쪽 나왔는데, 새로 찍은 사진은 아니고 자료 사진을 받은 거네요. 모차르트!랑 엘리자벳이랑. 더 뮤지컬 어워즈 시상식 사진은 당연히 없구요. 잡지가 나온 뒤에 시상식이 있었으니까.


그리고 7월에 뮤지컬 모차르트!를 새로 하긴 하는데 이번에는 김준수 나오지 않거든요. 근데 이 잡지에는 마치 김준수가 나올 것마냥 써 있네요. 이번 공연에는 안 나옵니다.


맨 뒤에 닌텐도 사진도 하나 있는데 그 사진도 그냥 그렇고. 더 좋은 사진도 있었을 텐데.


NII 사진이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진 품질이... 제가 받은 거에는 희끗희끗한 곳이 여러 군데 있었어요. 아시죠? 검은 바탕에 희끗희끗 아주 작은 점 같은 그거... 표지에도 김재중 종사관 사진에 옷 부분에 얼룩 비슷한 게 여러 개 눈에 띄게 있었고.


제가 뽑기 운이 안 좋았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