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텀]유기농 화장품-10%유레아로션
비오텀
평점 :
단종


팔과 다리에는 피지선이 없어서 쉽게 건조해진다길래 팔과 다리에는 바디로션을 꼭 바르려고 하는데, 아직 바디로션이 남았지만 이건 어떤가 싶어 구해 발라 봤습니다. 비오텀 히드로로션과는 달리 이건 좀 끈적거리네요. 그래서 발림성이 그에 비하면 떨어집니다.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과 비교하면, 끈적거리는 건 비슷하거나 좀 덜한 편입니다. 그리고 조금씩만 발라서 그런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건지, 바르고 다 흡수된 뒤에 피부가 많이 부드럽거나 하진 않네요. 원래 제가 수분이 아주 많이 부족한 피부는 아니라서 보습 효과를 엄청나게 느끼진 못하겠구요. 살트임, 각질에 대한 효과는 한두 번 써 봐선 모르는 거구요.

다시 발림성 문제로 돌아와서. 10% 유레아 로션은 농도가 진한 편입니다.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을 다리에 짜 놓으면 흘러내리지만 유레아 로션은 거의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그만큼 농도가 진하다는 거지요. 대신 발림성이 떨어지고, 그 때문에 조금씩 골고루 발라줘야 합니다. 흔히 파는 바디로션을 바를 때와 비교하면 아무래도 좀 수고스럽죠. 퍽퍽 짜서 바르면 안 돼요.

그래서 딱히 엄청나게 좋은 건 모르겠고, 지금으로선 인공 화학성분이 들지 않았다는 점이 좋을 뿐이네요. 앞으로 계속 써 보고 좋다 느끼면 다시 평을 쓰도록 하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