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빛과 소리 [구판] 초등과학학습만화 Why? 37
조영선 지음, 이영호 그림, 유건호 감수 / 예림당 / 200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 1학년인 조카. 요즘엔 「Why 빛과 소리」에 빠졌는지 빌려 보고 또 빌려 보고 한다네요. 왜 또 빌려 보냐고 물으면 너무 너무 재밌어서 빌려 보는 거라며, 이모가 사 줄 때까지 계속 빌려 볼 거라고 한답니다. (주의! 여기서 이모는 저 말고 다른 이모를 가리킵니다) 그래서 결국 산 책이죠.

지금까지 얘네 집에 사준 Why가 30권도 넘는 것 같네요. 이게 돈으로 따지면 다 얼마여? 억울해서라도 어른도 꼭 읽어야 할 책입니다. 아니 그건 아니구요. 애들한테 뒤처지지 않으려면 부모님도 꼭 보셔야 합니다.

Why 과학편이 50권으로 끝나 다행이에요. 새로 나온다는 책은 Why로 쳐주지 않을 테야요.


읽은 뒤 추가합니다.

조카가 좋아할만 하네요. 원래 빛과 소리가 이해하긴 좀 어려워도 애들 관심을 끄는 데는 좋은 소재거든요. 실험 자체가 그래요. 게다가 문제가 주어지고 그걸 해결한 뒤 다음 관문으로 넘어가는 식으로 구성되어서 흥미진진합니다. 이 책은 정말 좋네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