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드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 - 모든 15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피부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있겠죠. 전 30대인데 이거 쓰면 피부가 좀 쓰리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사람 줬습니다.

따로 거품을 내는 게 아니라 꼭지를 누르면 아예 거품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그건 편리해요.

그리고 이 제품이 꺼려지는 또 다른 이유 한 가지는 인공색소가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을 보면 병이 붉은 색인데 병이 원래 붉은 색이 아니라 세안제가 붉은 색입니다. 전 병이 붉은 색인 줄 알고 샀거든요.

이 제품에는 적색 504호와 황색 203호가 들어 있습니다. 왜 인공색소를 넣었는지 모르겠네요. 화장실에서 햇빛을 받아 변성되는 것도 아니고, 그게 문제라면 병을 불투명하게 만들면 되니까요.

인공색소가 들어 있는 걸 미리 알았다면 아예 사지 않았을 겁니다. 알라딘에서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올릴 때 용량 외에 표시 성분도 써 주면 좋겠네요.

하여튼 저는 별로였으므로, 게다가 인공색소까지 들어 있기 때문에 별 하나만 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