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뉴질랜드에서 일한다 - 소확행을 위한 해외 취업, 실전 뉴질랜드 생존기 해외 취업/이민 생존기
정진희 지음 / 이담북스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을 통해 키위와 함께 적응하며


⠀살아가는 뉴질랜드의 삶을 맛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7


⠀작가님의 말씀대로 뉴질랜드의 삶을


⠀맛보며 간접적으로 체험한 거 같아요.


⠀출국부터 시작해서 뉴질랜드 회사 생활까지‼️


⠀정말 알차게 책을 읽을 수 있었네요😁



⠀심지어 너무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어요🤣🤣


⠀저도 한 때 미국으로 유학가면서 


⠀'가서 배우면 되지 뭐~'하고


⠀영어 공부를 안 해놨다가...


⠀'영어 좀 공부해 둘 걸, 영어 공부 좀 할걸!!'

⠀⠀⠀⠀⠀⠀⠀⠀⠀⠀⠀⠀⠀⠀⠀⠀⠀⠀⠀⠀⠀⠀p.16


⠀얼마나 후회했었는데... 작가님도...🙊



⠀책을 읽으며 이번 기회에 다시


⠀영어 공부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게다가 아는 만큼 보이고 말할 수 있으니


⠀두려운 만큼 연습하라는 말...


⠀가슴 깊이 와닿았어요...🥺🥺



⠀뉴질랜드 삶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고


⠀작가님의 말씀들에 공감할 수 있어 좋았네요👍🏻



⠀끝으로 이 책은


⠀#해외취업 혹은 #해외생활 을 하고 싶다면‼️


⠀뉴질랜드에 관심이 많다면‼️


⠀이민가고 싶다면‼️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해요👏🏻👏🏻





👩🏻‍🏫 #이담북스서포터즈1기 의 자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