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설명하는 힘
박영실 지음 / 북퀘이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비 사회인들부터 최고 리더,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에 대해 알려주는 책이었어요.




각각의 차례에 이해하기 쉽게 예시를 들어주어 편하게 읽을 수 있었어요.



또한, 중간중간 본인의 생각을 적어보며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게다가 모든 파트를 읽는 게 부담스럽다면

원하는 파트만 골라 읽어도 될 정도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 이미지로 나를 설명하기

⠀⠀- 합격률 높이는 성공취업면접 전략


▪️ 호감을 주는 말씨로 열정과 의지 표현


▪️ 겸손하지만 당당함을 구체적으로 이미지 메이킹


▪️ 자신을 어필하는 기회, 마지막 질문을 기회로


▪️ 자신의 강점 임팩트 있게 전달


▪️ 자신의 역량 구체적으로 표현


▪️ 합격 스피치 기술 PREP

⠀⠀▫️ Point : 결론

⠀⠀▫️ Reason : 이유

⠀⠀▫️ Example : 사례

⠀⠀▫️ Point : 결론


위와 같이 면접을 볼 때 어떻게 말하고,


어떤 자세로 임해야할지알려주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면접 예시가 나와있어


저처럼 취업을 걱정하는 예비 사회인에게 도움되는 책이라 생각해요.




뿐만아니라 뒷장에는 퍼스널 이미지의 의미와 구성요소,




퍼스널 이미지 브랜드 형성에 대한 로드맵 등

다양한 예시와 다양한 내용이 이 책 한 권에 들어있었어요!




이제, 나를 그리고 우리를 더 제대로 설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인 《나를 설명하는 힘》을 읽으며 도움을 받았네요.



이 책을 읽으면 본인의 평판과 본인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에 대해 고민이시거나 취업에 대해 고민이시라면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