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제기사의 영웅담 9 - S Novel
미소라 리쿠 지음, 온 그림, 정우주 옮김 / ㈜소미미디어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린 쿠로가네 잇키와 스텔라 버밀리온의 칠성검무제 결승전을 다룬 <낙제기사의 영웅담 9권>을 읽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했습니다. <낙제기사의 영웅담 9권>은 어떤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직접 책을 읽어보셔야 합니다.


쿠로가네 잇키와 스텔라 버밀리온이 칠성검무제 결승 무대에서 벌이는 최고의 싸움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한계의 한계를 넘어서 서로의 모든 것을 부딪히는 두 사람은 화려하게 빛났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승부가 맺어진 이후 함께 하는 밤의 싸움(웃음)도 말이죠.


덕분에 <낙제기사의 영웅담 9권>은 처음부터 끝까지 '오오오오!' 하며 높은 텐션으로 읽을 수 있었습니다. 장면 하나하나가 재미있었습니다. 또한, 이야기 도중에 등장한 에델바이스 측을 통해 '진정한 싸움'은 이제부터라는 것을 알 수 있기도 했습니다.


다음 <낙제기사의 영웅담 10권>이 너무나 기대되는 <낙제기사의 영웅담 9권>. 라이트 노벨 덕후라면 오늘 다른 어떤 일을 다 미루더라도 이 책만큼은 읽어야 합니다. 너무나 멋진 남자 주인공과 여자 히로인을 볼 수 있으니까요. 아, 정말 스텔라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아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