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Heaven's Feel] 3 - SL Comic
타입 문 지음, 타스쿠오나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1부>를 보고 상당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2018년에 2부가 상영할 예정으로 알고 있는데, 2부를 기다리는 건 왜 이렇게 시간이 더딜까요? 참, 일본에서 개봉하는 날 비행기를 타고 일본으로 가고 싶은 심정이죠.


 오늘은 2부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는 만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3권>을 소개합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3권>은 교회에서 나온 에미야 시로와 토오사카 린이 이리야와 버서커에게 습격을 받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이 장면은 <무한의 검제> 편에서는 아쳐가 활약하며 길게 싸움을 가져가며 멋진 액션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하지만 <헤븐즈 필>에서는 시로가 대신 버서커의 공격을 맞으며 빠르게 싸움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소 맥이 빠지는 부분일 수도 있지만, <헤븐즈 필 3권>에서는 그동안 다른 루트에서 언급하지 않거나 늦게 등장한 에피소드를 일찍, 확실히 다루었습니다.


 바로 세이버를 통해서 키리츠쿠와 코토미네의 이야기를 에미야 시로가 듣게 된 것이죠. 세이버가 말하는 진실에 놀란 에미야 시로는 교회에 찾아가 다시 코토미네 키레에게 지난 성배 전쟁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여기서 시로는 길가메쉬와도 짧게 만나기도 합니다.


 대체 에미야 시로가 교회의 코토미네 키레를 통해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을까요? 여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3권>을 참고해주세요. 그나저나 린, 세이버는 참 귀여군요. (웃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