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1평의 기적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공무원을 노리고 공부를 하고 있는 것은 취업이 힘들뿐더러, 창업을 하려고 하더라도 너무도 많은 부담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무엇을 시도하려면 '돈이 얼마나 있어야 되고, 장소는 얼마나 있어야 되고…'등 갖가지 요구조건을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것은 단순한 변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세상에 어떤 사람이라도 처음부터 모든 것을 갖춘채 시작하지 않았다. 아니, 못했다. 처음에는 전부 아무것도 없이 시작하여 피땀흘리는 노력으로 그 모든 것을 일구어낸 것이다. 그러기에 그들은 지금의 위치에서도 상당한 부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이 책 1평의 기적은 무엇을 하고 싶으나 자신은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아니, 애초에 지금 나도 작은 곳에서 시작을 하고 있는데…이 책을 통하여 배운 것을 사람들에게 소개해주고 싶다. 꼭 한번 책에 담긴 그 이야기를 읽어보고 싶다.
















2. 화내는 당신에게


 지금 여기서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을 해보자.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서 화를 냈던 적이 한번도 없는 사람이 있는가? 결코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낸 적이 있는 것이 정상이다. 많은 사람들이 화를 내는 것은 부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화를 내지 않고 참으면 화병이 걸려서 죽는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화는 내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이 책은 화를 내는 것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그 순간의 화나는 감정을 제대로 다스릴 줄 모르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나 또한, 가끔씩 이유없이 큰 화를 내고는 하는데… 꼭 한번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