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3 - J Novel Next
사사키 사쿠마 지음, 토사카 아사기 그림, 이엽 옮김 / 서울문화사 / 2018년 3월
평점 :
오늘 소개할 라이트 노벨은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3권>입니다.
그동안 맛있는 음식을 위해 인간계를 찾아온 마족을 끊임없이 공격하는 용사들을 회유하거나 꺾으며 물리친 주인공 신이치이지만, 이번에는 용사들이 쳐들어오기 전에 먼저 여신교 추기경에 접촉합니다.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3권>에서 신이치가 접촉하기로 정한 여성 추기경을 공략하는 장면은 '미친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라며 헛웃음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설마 이세계에서 '썩어 있는 부녀자'를 보게 될 줄이야!
정말 소재를 이렇게 활용할 수도 있다는 참신함이 돋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또한, 그 썩은 추기경을 공략하는 동안 '휴브'라는 쓰레기가 갑자기 강한 힘을 얻어 재등장하기도 했습니다. 휴브는 재등장과 함께 파멸의 플래그를 세우며 전진했죠.
이미 파멸의 플래그를 세운 휴브가 당연히 이길 리가 없었습니다. 그 휴브가 양산한 용사 부대를 격퇴하는 게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3권>의 주요 내용입니다. 또한, 그는 신이치와 대립에서 패배한 이후 굉장히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여신의 용사를 무찌르는 비열한 방법 3권>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