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4 - J Novel Next
후지타카 츠요시 지음, 나루세 치사토 그림, 권미량 옮김 / 서울문화사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지금까지 읽은 이세계 장르 라이트 노벨 중에서 가장 최강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등장하는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4권>입니다.


제목에서 읽을 수 있듯이 주인공의 능력은 '즉사' 능력으로, 단순히 공격 대상이 죽음에 이르는 게 아니라 '처음부터 없었던 것'이 되는 소멸에 가까운 힘이었습니다.


<공의 경계>와 <월희>를 읽으신 분들은 직사의 마안이 훨씬 사용하기 쉽고, 공격력이 업그레이된 능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대단한 능력이지 않습니까?


<즉사 치트 4권>에서는 주인공 요기리가 가진 능력의 봉인 두 번째를 풀면서 훨씬 더 상상하지 못할 위력을 보여줍니다. 원자폭탄이 일으킨 방사능 자체도 죽여버리니까요.


또한, <즉사 치트 4권>에서 등장한 새로운 마신이나 그동안 잘난체를 하면서 '쓰레기'의 모습을 보여준 현자 시온 또한 요기리 앞에서 어떤 힘도 쓰지 못하죠.


그동안 꾸준히 등장해온 인물들의 대거 탈락과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한 <즉사 치트 4권>. 아직 <즉사 치트> 시리즈를 읽어보시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가까운 서점에서 찾아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