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 진짜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책 - 구상부터 출시까지 카카오톡 A급 작가의 4주 특강
임선경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를 통해서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이모티콘은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져 시장에서 큰 가치가 있기도 하죠.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오늘 여기에 카카오톡 A급 이모티콘 작가가 말하는 <읽으면 진짜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책>에는 그 과정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평범하게 그린 이모티콘 그림으로 억대 수익을 올리고 있는 저자가 너무나 쉽게 이모티콘 그리기 과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으면 진짜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책>을 읽으면서 저자가 요구하는 부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다보면,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카카오톡에 제안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아직 32종의 캐릭터를 모두 그리지 못했지만, 일부는 그리기도 했죠!


책을 읽으면서 '실천'을 하시면 여러분도 이모티콘으로 부업, 혹은 겸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이 아니라도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얼마든지 이모티콘 작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열정이 있는 사람이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읽으면 진짜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책>을 통해 이모티콘 작가에 도전해보세요! 저도 책을 읽으면서 열심히 그림을 그렸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