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 스트릿 1
카미오 요코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5년 11월
평점 :
품절


캣 스트릿? 무슨 뜻이지?

꽃보다 남자로 엄청난 인기와 부와 명예를 누렸던(아마도 누렸을^^)

카미오 요코는 오랫동안 뚜렷한 후속작을 발표하지 않아서 독자들의 애를 태웠었다.

이번에 발표한 신작 캣 스트릿은 주인공 케이토의 인생역전극(역시 아마도..)이다.

처음 캣 스트릿이란 제목을 들었을 땐.. 뭐? 캣 스트릿? 고양이 거리란 뜻인가.. 했는데..

뭔가 다른 의미가 있을 듯도 같고 이제 이야기의 전반부인 1권에서는 아직 뚜렷한 뜻은 잘 모르겠다..

처음엔 동경의 유명한 거리인 겟 스트릿에서 따왔나? 했는데.. 것두 아닌 것 같고.. 암튼...

주인공 케이토는 일찍이 아역스타로서 최고의 명성과 인기를 누렸으나,

뮤지컬 써니 데이즈의 개막일날 인생의 절망을 맛본 뒤 학교도 다니지 않는 은둔생활을 해 온다.

가족과 친구, 주변과 철저히 고립된 생활을 하는 케이토..

 어느날 케이토는 낯선 남자로부터 엘리스톤이라는 프리스쿨에 다녀보지 않겠냐는 제의를 받는다.

새로운 환경에서 점점 변화해가는 케이토의 모습이 1권에 담겨 있다.

너무 자세한 줄거리 요약은 오히려 작품을 읽는데 방해요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중략... ㅋㅋㅋ..

말 그대로 이제 시작이라는 느낌..  첫사랑과 안녕을 고하고..

새로운 세계에서 다시 시작하려는 케이토와 엘리스톤에서 만난.. 매력적인 친구들..

개인적으로 무뚝뚝하고 냉정해 보이는 코이치 같은 캐릭터를 완전 좋아함..

음.. 전작의 이미지가 워낙 강해서인지 레이는 어쩐지 루이의 외모와 소지로의 엉뚱함을..

코이치는 루이의 냉정함과 츠카사의 따뜻함을..

타이요는 츠카사의 외모와 열정에 약간은 소지로를 섞어 놓은 듯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다려온 만큼 충분히 매력적이고 즐거운 작품이다. 2권이 기다려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