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격리고 내일이면 끝이닷 움하하하하하하 

병원에 다녀왔는데 요즘엔 격리기간 끝나면 따로 검사를 다시 하지 않고 그냥 일상복귀 하면 된다고 한다.

그래도 되는건가 싶은 마음도 들지만 그렇게 해도 된다고 하니 뭐 되겠지

아직 후각 미각은 미미하지만... 지금 금방 에스프레소 내렸는데 냄새가 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약 잘 먹고 마저 회복해야지!



밖에 못 나가지만 인쇼로 알리움 구근을 샀다ㅋㅋㅋㅋ

사실 지금 심기엔 늦어도 너무 늦었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사봤다. 

작년 가을에 사고 싶었던 알리움 구근이 모두 품절되는 바람에 아쉬워했었는데 이번에 다시보니 많이들 팔고 있더라.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얼른 산거다.




짠~ 얘네가 알리움 구근들이다. 양파아님ㅋㅋㅋㅋ





세개는 땅에 심었다. 알리움 럭키벌룬 종이다.




구근 상태가 약간 안 좋은 애 한개는 화분에 심었다. 감자 아님ㅋㅋㅋㅋㅋ 알리움중에서도 엠버서더 종이다.

이거 과연 싹이 잘 날까? 싶다. 사실 얘는 서비스로 준 거라서 안 나더라도 뭐 빈정상하진 않지만 그래도 잘 났으면 좋겠다.

싹 나면 땅에다 옮겨 심어야지.




마당에 나온 망고^^

저러고 수선화에 돌진해서 막 밟고 다녔다는ㅠㅠ 꽃 파괴자 망고녀석!




화단에서 막 피려고 하는 튤립.

튤립들아 힘내서 얼른 쑥쑥 커라~




오늘 밤 부터 비가 온다고 한다.

비 오고 나면 새싹들이 쑥쑥 커 있을 것이다.

봄비는 넘나 좋은 것.

부디 알리움들이 잘 나야할텐데....

사실 얘네 쫌 비싼 구근들이라 싹 안 나면 울거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ppletreeje 2023-04-04 15:4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간 고생 많으셨어요! 3월 29일부터 격리에 들어가셨는데.
알리움이 어떤 꽃인지 몰라 검색 해봤더니~ 와우~예쁘고 탐스럽네요!
오늘 또 꽃 하나 건졌습니다~~~
오우! 우리 ‘망고‘님도 마당에 행차하셨네요! 마당에 나오니 늠름한 눈빛이 예전 그대로네요!
저도 비 너무 좋아해요~ 더구나 봄비라!
오늘도 올려주신 포스팅 덕분에 행복해졌습니다~~감사합니다! 굿데이!!^^

망고 2023-04-04 16:07   좋아요 2 | URL
알리움 요즘 막 유행하고 있는 꽃인거 같아요 이제 수입도 많이 하는거 같고요 부추꽃이랑 비슷한데 더 크고 색도 보라색이라 심어보고 싶었어요😁원래 추식구근이라 가을에 심어야하는데 과연 잘 날까 싶어요🤣망고 살이 많이 빠졌어요 이제는 먹어도 살로 안 가는 나이인거 같아요ㅜㅜ 그래도 여전히 눈빛은 파워당당! ㅋㅋ 애플님 좋은 봄날 되세요😍

자목련 2023-04-05 11:4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구근을 양파로 착각하는 꽃알못입니다. ㅎ
망고와 수선화, 그리고 튤립까지, 덕분에 좋은 기운을 얻어갑니다.
비가 와서 튤립은 곧 활짝 열리겠네요!

그레이스 2023-04-05 12:09   좋아요 1 | URL
ㅋㅋㅋㅋ

망고 2023-04-05 12:11   좋아요 2 | URL
저도 집에서 기르고 있는 꽃만 알지 다른건 잘 모르는 꽃알못입니당😂 비 그치고 나면 꽃도 피고 새싹도 쏙쏙 올라오길 기대하고 있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자목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