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 여성 가장 가구, 연속적인 일부일처, 남성의 도주, 독거하는 노년 여성, 가사 노동의 테크놀로지, 가사 노동의임노동화, 가정 노역장의 재출현, 가정 기반 사업과 재택근무, 전자화된 가내 공업, 도시의 홈리스, 이주, 모듈화된건축, 강화된 (시뮬레이트된) 핵가족, 강도 높은 가정 폭력.
시장: 신기술로 제작된 신상품이 범람하는 가운데 새로 마케팅 대상이 된 여성들의 지속적 소비 노동(특히, 산업화된국가들과 산업화 중인 국가들이 대량 실업의 위험을 모면하려 경쟁하게 되면서, 딱히 왜 필요한지 알 수 없는 상품을 판매할 시장을 넓히려 애를 쓸 수밖에 없다); 기존의 대중 시장을 무시한 채 부유층을 노린 광고 전략과 짝을 이루는, 양극화된 구매력 부유층 하이테크 시장 구조에 대응하는 비공식 노동 및 상품 시장의 중요성 확대 전자금융을통한 감시체제: 경험의 시장적 추상화(상품화)의 강화, 그로부터 등장한 실효성 없는 유토피아적 공동체 이론이나 - P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