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서야 책을 조금씩 읽기 시작해서 책에 관한 페이퍼는 마땅히 쓸만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동영상을 올려 페이퍼를 쉽게 채우는 짓을 하고 있나봅니다...(누가 하란 것도 아닌데..)
몇개의 좋아요 동영상이 있어서 함 올려보네요...~~
아 참... 이 동영상(노래..)들은 모두 개취의 영역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에게는 별 감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1. 요즘 꽂혀 있는 몽환적 분위기의 노래...
Alan Walker의 Faded라는 노래입니다. 리듬에 집중된다기 보다는 리듬에 녹아 마치 꿈속을 헤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여성 보컬이 부드럽게 속삭이면서 말이죠.. 몽환적이면서 중독성이 강합니다.
2. 남성의 노래? 여성의 노래?
이제 소개할 노래는 사이먼 앤 가펑클의 유명한 노래입니다. 바로 "The Sound of Silence" 입니다.
많은 가수들이나 일반인들이 커버곡으로 부르기도 했지만...아래 소개할 노래들은 성별과는 상관없이 중후한 목소리로 메탈과 포크 장르의 차이가 무색하리만치 가슴 깊은 울림을 전해주더군요... 새벽에 잠자기 전에 누워서 듣다가...전율을 일으킴..
3. 요즘 자주듣는 아이들 노래... 빅뱅 빼고는 큰 관심도 없고 듣지도 않는데...
뜬금없이 한 그룹(밴드???)이 쏙 들어오더군요. JYP쪽 애들이라는데... 그 중 한 노래에 꽂혔어요.. 나온지는 몇 개월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엔 누군가 링크해 놓은 리액션 영상을 아무 생각없이 클릭하였는데.. 리액션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듣게된 경우입니다.
아.... 이 정도 까지만 할께요... 영상이 너무 많으면 페이지가 버벅일 수 있으니까요...
**** 아.... 하나 더 추가요...
유튜브 개인 영상들을 보면 보통 배경음악이 대표적인 몇 가지로 추려서 나오더군요..
그 중 하나입니다. 어쩌면 아.. 이 음악이구나 하신 분들도 있으실듯... (동영상 교체...헷갈려서 다른 음악을 올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