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7년만에 찾은 음악은 기억이 나질 않는다 하였는데, 파일들 이것저것 뒤지는 도중 기억이 되살아났다. 많이 흘러 나오는 노래라 이것 가지고 7년이라니? 할 수도 있겠지만... 계속 찾아다니는 것도 아니고 아주 우연히 다시 흘러나오는 것을 듣고 알아낸 것이라 정말 뜬금없이 찾았다고나 할까? 그래서 기간이 더 길어졌는지도 모르겠다. 이 노래를 처음 인지한 때는 1998년. 이때 처음 들은 것은 아닌데 왠지 음악 한 번 제대로 들어봐야겠다고 느낀 것은 이때쯤일 것이다. 그러다 2005년 우연히 mp3로 라디오 듣고 있다가 이 노래가 흘러나오자 바로 중간부터 녹음을 하였고, 역시나 노래 소개는 노래 시작 전에 한 상황. 그래서 가사를 반복해 들으며 검색을 해서 알아냈다.

제목에 쓴 것 처럼 가수는 네덜란드 여성 밴드 그룹인 'Maywood'이고 노래는 <I'm in love for the very first time>이다.


2. Maywood의 노래들 중 또 하나 기억나는 노래는...
<Give me back my love>라는 노래.. 이 노래는 이적의 <다행이다>의 초반 느낌과 아주 조금 비슷하게도 들린다. (뭐, 이적이 표절했다는 소리는 아님..그냥 초반 받은 느낌이 그렇다는 것...다분히 주관적..)



3. 아무튼 연달아 음악 포스팅을 올려본다.

요즘은 여성 컨추리 가수라 해야하나? 암튼 그런 느낌의 음악에 빠져있다. 뭐, 작년부터 빠져있는데 다른 노래에 또 눈이 번쩍 뜨이기 전까지는 계속 들을 듯...

그래서...이왕 올린 김에 노래 하나 더 올려본다. 예전에 유튜브에서도 제대로 된 동영상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보니 올라와 있더라... 가수는  Faith Hill  노래 제목은 <Mississippi Girl>..
그런데 올리려 보니 소스 공유가 안되어 있어서...우선 링크를 하나 걸고, 약간 영상은 흐릿하지만 그래도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을 올려본다.

** Faith Hill의 Mississippi Girl 공식 뮤직 비디오 바로가기...(클릭)

** 라이브 영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