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몸무게가 줄었다가 이번 추석 연휴 전후로 다시금 늘었다.

이럴럴럴...수가....

한동안 실내 자전거 빡시게 타서 좀 줄었나 싶었는데.. 문제는 술 같다.

나의 주량을 밝혀보자면.. 소주 3잔,.. 맥주 3잔인데...(ㅋㅋ... 좀 못먹죠?)

캔(병) 맥주 3병까지 늘었다.

오늘 좀 걸었더니... 오랜만에 만보를 넘겨서 이렇게 명절 마지막날 기록해본다.


스마트 워치 쓴지 1년 가까이 되는데..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함 권해보고 싶긴 한데... 운동이라도 해야 제대로 써먹는다는 것... ^^ 어쨌든...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그럼.. 한글날을 기대해봅시다..^^


만보가 넘는 기록 달썽...ㅎㅎ



이 워치 페이스는 지드래곤 신발(일명 지디신발)로 유명한 나이키의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1을 모티브로한 커스텀 페이스(일반 유저가 만든 페이스)입니다. 이쁘죠?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