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4-12-29  

아무리...
생각해도 님 너무 글을 잘 쓰시네요...그죠?? 그렇게 생각하시죠~~? 제가 시간만 된다면 여기저기 글 남기겠지만 제가 워낙에 바쁜 몸이라.^^Vㅋㅋ 정말 님 여기저기 주옥같은 글들이 너무 많아요. 딱 님의 서재를 클릭하면 어떰떤 맘이 드는줄 아십니까? '안돼!!안돼!! 여긴 안돼!! 여긴 시간 잡아먹는 서재야!! 나중에 천천히...아껴봐야지~롱' 정말요!! 진짜라니깐요. 진우맘님 서재에서 님을 진짜 많이 뵈었는데 왜 그때 진즉부터 즐찾을 하고 진도를 맞춰야 하는건데.....님 좋은 서재 언제까지 가꾸길 바라며....감기 조심하세요.

이상 폭스바겐의 아부였습니다.
 
 
플레져 2004-12-29 1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코... 폭스님~ 레몬색 점선 자동차는 주차 시켜놓으셨나요? 이미지컷이 바뀌었네요? ㅎㅎ 과찬이셔요. 바쁘신데도 와주셨으니... 제가 참 복이 많은가봐요 ^^ 얼마전에 폭스님 생의 한가운데 리뷰 읽고 참 좋았어요. 2005년이 점점 가까워지네요. 남은 며칠,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