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두 2004-09-09  

책 받았어요...
잘 받았습니다.
우와, 그 붕어 스티커 넘 이뻐요.
그리고 안 읽은 책을 보내주심 어떡해요...
넘 감사합니다.
읽고 싶으시다면 말씀하세요.
보내 드리겠습니다. 새걸루다가...
님의 글이 있어 이 책을 제가 가지고 있을래요.
잘 읽겠습니다...
 
 
플레져 2004-09-09 2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 잘 받으셨다니 넘넘 다행입니다. 휴~
폴 오스터 좋아하시죠? 재밌게 읽으세요 ^^
참, 그거 붕어 스티커 ㅋㅋㅋ
저는 물고기 스티커라고 하는데, 붕어 스티커라고 하시니깐 재미나네요 ㅋㅋ
몰디브에서 사온거에요. 음음...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예쁘게 붙여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