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 끝나가는 일요일밤이 아쉬워 이리저리 티비를 돌리고 있는데
그 순간 마태님이 티비에 딱 나와서 말을 하고 있는거였다.
순간 난 내가 뭘 잘못봤나 했는데, 역시 마태님이었던것이다.
'아니 이 분은 나오면 나온다고 광고를 해야짓, 이게 재방송인가, 고정인가'
하면서 봤지만 그 뒤에 마태님은 몇마디 안하고 방송은 끝났다. 
역시 사람은 차카게 살아야 된다.
어떻게 채널 서핑중에 아는 사람이 나오는 방송을 틀수 있으며,
말 몇마디도 안 한 그 타이밍을 딱 막춰서 내눈에 걸리냔 말이다. ㅋㅋ 

그렇게 <열광 !랭크쇼>는 그 담주에도 본방사수를 하게 되었다.
예전같으면 일요일밤은 csi로 끝내는데, 이상하게도 이제는 점점 더빙하는 외화들이 이상해진다.
차라리 그 시간에 자막나오는 csi가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
어제도 마태님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앉아있는데, 
'헉스 누구냐 넌' 세상에 머리모양이 바뀌었다고 사람이 그렇게 달라 보일수 있다니...
여자에게뿐 만이 아니라 남자에게도 머리는 중요한 거라는 것을 어제 정말 실감했다.
그 헤어 디자이너분 정말 대단하시다.
누군지 내머리도 한번 맡기고 싶을 정도였다. 

호란을 그렇게 웃게 하다니, 티비 출연보다 그게 더 마태님에게는 뿌듯한 일이 아니었을까 싶다. 

 

P.S 프로그램 맨 처음 소개에 마태님을 < 젊은 천재 의학박사>인가라고 말했다. 내주위에 천재님이 계시다니, 몰라뵈서 쬐금 미안했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양철나무꾼 2011-04-25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TV프로는 보지 않아서 모르고,
마태님도 잘 모르지만,

호란은 같은 여자가 봐도 참, 참, 참...매력적이거든요~
호란을 웃게 만든 마태님이라 궁금한걸요~^^

paviana 2011-04-25 15:47   좋아요 0 | URL
저도 호란이 똑똑하다는 말만 들었지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거든요.
근데 거기서 말하는거 보니까 주관이 분명하더라구요.
대찬 구석도 있고, 급호감이 되었어요.

마태님은 서재검색에서 마태우스라고 검색해보시면 되는데요.
가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세실 2011-04-26 0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웅...이거 봐야지 하고는 그만 그만......잠 들어버렸다는. 흑흑흑
마태님 봤어야 하는건데 아쉬워요.

무스탕 2011-04-26 1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봤어요. 신랑이 자고 있어서 큰 티비로 볼수는 없고 제 핸펀은 DMB가 안되기 때문에 엄마 핸펀 가져다가 이어폰 꽂고 혼자 보면서 얼마나 키득거렸는지..
글구 마태님의 사진이랑 글은 서재에서 종종 뵜지만, 가끔 잠깐씩 인터뷰하는건 몇 번 봤지만 이렇게 오랜시간 긴 말씀하시는건 처음이라서 즐거운 마음으로 봤어요.
다만, 내용이 으으.. 친숙해지기 어려워.. -_- 이런거였지만 그래도 눈길, 발길은 멈춰 경청했어요 ^^

paviana 2011-04-26 1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실님 / 보셨어야 되는데, 마태님 헤어스타일 정말 멋졌는데....뭐라 설명할 수도 없고..ㅎㅎ
무스탕님 / 호란이 글케 웃는거 첨 봤어요. 깜찍하게 본인이 겸손해서 영어 못하는척 말했다고 하시는데 뒤집어 졌어요..남들이 들으면 정말 잘한다고 생각할 거 아니에요. ㅋㅋ

pjy 2011-04-27 00: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열광랭크쇼 딱 한번 봤었는데....거기 마태님이 나오시던가요?
자다 본거라 기억이....마태님이라고 추정되는 남자가 있었던가요? 눈여겨 본건 호란뿐ㅋㅋ;

paviana 2011-04-27 14:36   좋아요 0 | URL
그게 호란이랑 몇몇은 고정이고요. 한사람만 그날그날의 주제에 맞춰 나오는데요. 마태님이 이제까지 2번 나오신거에요.제가 본건요.^^

2011-05-18 17:2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