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딸, 우리 땅에 서다 - 개정판
한비야 지음 / 푸른숲 / 200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비야는 내 삶의 모델이다..이상향이라고 할까?

아님,,멘토라고 해야하나?

나 뿐만이 아닐꺼다...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수많은 싱글여성의 우상이다...

맞나? 암튼,,그녀를 통해 가보지 않은 여러 나라의 실생활들을 내가 겪은냥

때론,,맘이 아프고,,두렵고 무섭기도 하고,,,주먹을 불끈 쥘 만큼 투지 넘치기도 한다...

아~~인생은 저렇게 멋지게 살아가야하는거야..하며~~

내심 부럽던 차에,,,,우리나라 도보여행기를 펴 들었다...

셤도 코 앞에 있었지만,,왠지 손에서 놓고싶지 않았다...

글구,,나 또한 도전해보고싶다는 간절한 소망만을 품은채 아쉽게 책을 놓았다...

아~~~힘내자,,힘!!!

지금 손에 쥐고 있는 <지구밖으로 행군하라>,,또한 넘 즐겁지만,,맘이 아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