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배우, 거목, 거장이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를 다룬 책이 두 권 나란히 출간되었다. 하나는 마음산책이고 다른 하나는 민음인에서 나온 것이다. 그 전에 나무이야기에서 나온 <클린트 이스트우드>도 나와있다. 이 세권이면 클린트 이스트우드라는 배우에 대해 글로 배우기는 충분해 보인다. 사실 나는 그가 나온 작품을 많이 보지는 않았다. <그랜 토리노>나 가장 최근에 개봉했던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정도다. 필모그라피를 찾아보니 서부 갱영화에 능통하셨던 듯 하다. 지금은 연출과 제작으로 노년을 마무리하고 계시는 듯.. 가장 최근작인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포스터나 한번 같이 올려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