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영감을 준다고 감사의 말에 언급되어 있다. 읽으면서 역시 킹의 작품을 떠올리게 된다. 애완동물 공동묘지. 존 코널리 느낌도 있고.
큰 조카아이(14세 중1)가 지닌 주 이 책과 마이클 크라이튼의 드래곤 티스 중 고민하다 드래곤 티스를 골랐는데 검열 차원에서-_-; 내가 먼저 읽어보았다.ㅎㅎ;;
한두군데 약간의 성적인 표현-_-이 나와서 읽혀도 될지 살짜기 고민=_=;;; 댄 브라운의 책들을 거의 다 읽은 아이이다. 내 생각보다 이미 훌쩍 커버렸는데도 내 눈엔 아이 ㅠㅠ;
초크맨이 먼저 나온 건데 아직 읽지 않았다. 주말동안 읽어야겠다. 좋은 작가를 알게 되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로 2019-12-27 15: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큰조카가 벌써 14살!!!!! 제 아이 큰 건 못 느끼겠는데 남의 아이 컸다니까 놀랍니다!!!^^;;; 이젠 틴에이져군요!!!! 큰조카도 고모 닮아서 독서왕이군요!!! 멋지다!!!!!!!

moonnight 2022-08-31 11:56   좋아요 0 | URL
라로님^^ 3년 지나 댓글을 써 봅니다. 큰 조카아이가 이젠 고 1이에요. 해든 큰 거 보고 깜놀했는데 말이에요ㅎㅎ^^; 여전히 제 눈엔 해든이나 제 조카아이나 애기입니다만ㅎㅎ;;;; 존경합니다. 라로님♡ (급마무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