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의 시끌벅적 일본 원정기 신나는 노빈손 세계 역사탐험 시리즈 4
한희정 지음,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200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일본에 관심이 많고, 만화도 좋아하고, 재미있게 접근한 책들에도 마음이 열린 사람이다. 이 책을 읽기 전까지는 분명히 그랬다. 쓸만한 정보도 없고, 재밌으라고 쓴 것 같긴 한데... 만화마져 재미가 없었다면 너무 심한 걸까? 이렇게 시리즈로 나오고 있는데, 잘 팔리는 것 같은데...일본편만 이런거겠지라고 애써 믿어 본다.
>> 리딩포인트 : 책 모서리에 각주처럼 쓰여진 간단한 일본이야기들은 나름대로 나쁘지 않았다. (혹평을 하고 금새 마음이 약해져 버린..미쉘.=  =;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DJ뽀스 2006-01-10 14: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걱. 지금 저 도서관 갈껀데요. 이 책 빌려야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별 하나를 보니 맴이 약해지는 것이..ㅋㅋ

michelle 2006-01-10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읽어보시고 의견주세요. 이걸 읽고 있었을 때의 내 마음이 아주 야박하고 냉정했는지도 모르죠. 미용실에서 머리하면서 읽었는데 어시스턴트가 자꾸 말걸어서 짜증이 나긴 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