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대한민국 트렌드
LG경제연구원 지음 / 한국경제신문 / 200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비자, 산업, 사회문화, 인구, 경영 등의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데 비교적 상세하고 생활중심으로 예를 들어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하게 읽을 수 있다. 또 우리 주변에서 일상적으로 보아온 트렌드들의 경영학적 명칭들을 아는 것도 재미있다. 이를테면, 영화는 좋아하지만 극장가는건 연중행사로 생각하는 나는 디지털 코쿠닝에 빠져있었던 거다.
>> 리딩포인트 : '분명한 목소리를 가졌지만 운명을 걸진 않는다.'라는 포스트386섹션은 공감 10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