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와 미스 프랭
파울로 코엘료 지음, 이상해 옮김 / 문학동네 / 200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일선물로 코엘료 4권 세트를 선물받았다. 예전에 코엘료의 어떤 책에 매료된 적이 있었지만....매료된 작가의 전권을 구입하긴 하지만, 이제는 확실히 알았다. 코엘료는 나의 somthing special이 아니었다. 조금 더 가볍고, 조금 더 관계가 모호할 필요가 있다.
>> 리딩포인트 : 우화를 읽는 기분을 내내 느꼈는데...그러면서도 마음이 편안하지 않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