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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예술로서의 멀티비전 - 사진시대총서 24
KLAUS KARCH / 해뜸 / 1992년 9월
평점 :
품절
용도가 불명확한 책. 단순히 네이밍이 좋아서 아직도 팔리는 듯 하지만...절대 그 누구도 구입하면 안될 90년 출판물. 번역이 90년이니 실제로는 1980년대 이야기다. --;;매카니즘의 변화로 이젠 필요없는 내용들. 홍보예술로서가 아닌 그냥 멀티비전이 무엇인가? 그것에 대해 작가인 내가 아는게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
>> 나는 왜 이 책을 샀는가? 새로운 미디어 매카니즘에 관한 책인줄 알았지. 인터넷 구입의 병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