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을 전공하고 동일업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그리고 매일 진보하고 있다는 안도감과 꾸준한 에너지를 주는 고마운 책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 아방가르드
리처드 코스텔라네츠 / 시각과언어 / 1997년 9월
18,000원 → 17,100원(5%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
|
| PR 커뮤니케이션론
오두범 지음 / 나남출판 / 1995년 9월
9,500원 → 9,500원(0%할인) / 마일리지 280원(3% 적립)
|
|
| 전략적 브랜드 관리의 이론과 사례
아오키 유키히로 / 21세기북스 / 1999년 4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
|
| 세계기업의 빛나는 광고캠페인
신용삼 / 서울미디어 / 1996년 1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
|
|
나의 지도교수님이 스포츠컴의 국내 권위자셨다. 책들을 대부분 갖고 있는데 얇은 이 책은 많은 액기스가 녹아있는. 가벼움에 비해 너무나 유익한 책이다. >>리딩포인트 : 스폰서쉽으로써, 혹은 대중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써의 스포츠가 갖고 있는 매력을 새삼 느낄 수 있다. |
|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신현암 외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 2000년 1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