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7 2006-10-03  

자상하신 한샘님..
벌써 명절 쇠러 가셨나요? 저는 내일 오후에나 갈꺼에요..내일도 아이들이 학교에 등교를 하네요.. 추석날 저녁에 환하게 뜨는 보름달을 보면 우리 한샘님도 떠오를것 같아요..제가 님의 건강과 행복을 빌어드릴께요.. 너무 힘들게 일만하지 마시구요..쉬엄쉬엄 하셔요..그리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셔요^^
 
 
한샘 2006-10-10 2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포터님, 이번 한가위 보름날은 유난히 밝았어요. 달빛에 취해 그냥 아무생각 없이 바라보다가 정신차리고 알라딘사람들 이름 불러가며 건강을 빌었어요. 건강하면 각자 알아서 꿈을 향해 나아갈 거라고 봐요^^ 포 터 님 그냥 이름 불러봤어요. 아! 그리고 포터님 계신 곳도 모기들이 많나요? 요즘 가을 모기 때문에 괴롭사와요. 모기가 있으면 전 반드시 잡아야해서 모기쫓다가 그만...피곤피곤 헤롱헤롱...저만 물립답니다. 에고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