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들랑 둘이 본 영화

 

 영화를 보고 나서 다른 친구들을 더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기에

 저녁을 먹기로 한 왕십리에서 영화를 찾아보니 용의자는 시간이 안 맞고

 시간이 맞는 '플랜 맨'을 보자 했더니 코미디 물은 싫고 공유를 보잔다.

 (제목도 모르고 오로지 공유가 나온다는 거 하나만 알더라..;;)

 공유를 접견하고자 여기저기를 뒤져본 결과 왕십리에서 제일 근거리로

 cgv강변에서 얼추 맞는 시간을 발견(!) 했다.

 산본 근처를 벗어나지 않던 내 극장 플레이가 서울 강변까지 확대됐다 ^^

 

 공유라는 배우는 몇 년 전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처음 알았다.

 그 후론 별 기억이 없다 영화 '도가니'에서 다시 주목해서 봤고 그리고 이번이다.

 영화는 공유를 위해 만든 영화였다.

 공유가 써~~~억 연기를 잘했다고 말하긴 좀 애매한게,

 허리우드 액션 영화처럼 눈 마주치는 사람들이랑 한참을 치고받고 싸우는게 40% 이상

 자동차로 보여주는 묘기가 30% 이상 ( ")

 '응답하라 1994'를 제대로 본 적이 없다. 그런데 거기에 나온 삼천포는 하도 많아 들어서 안다.

 이 영화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와서 오, 역시 배우구나! 했다.

 '왕가네 식구들'에서 착하기만 한 큰 사위로 나오는 조성하도

 전혀 다른 이미지의 역활을 잘 해줬고

 '맨발의 꿈'에서 기적의 감독역활을 한 박휘순도 반가웠다.

 

 그런데, 나중에 만난 친구들이 재밌었어? 좋았어? 물었을때

 그냥 그랬어, 라고 대답해 줬다.

 뭐가 아쉬웠던걸까..? -_-a

 

 제목의 의미는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안다 :)

 

 아, 이미 단종된지 무척 오래된 '싼타모' 와 '크레도스'가 정말 끝내주는 차라는걸 이 영화를 보고

 알았다. 진짜 차를 이렇게 뜬뜬하게만 만들어 주면 자동차 생산 회사들 다 망할거다. 흥!

 

 왕십리로 와서 저녁을 먹으러 들어간 곳에서

 배우 김희원을 만났다, 라기 보다 봤다.

 캡 모자를 눌러쓰고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처음엔 입술을 보고;; 혹시 아닐까? 생각을 했었는데

 잠깐 모자를 벗고 머리카락을 정리하는데 얼굴을 보니 맞더라.

 요즘 별그대 잘 보고 있어요 :)

 

 다음 볼 영화는 지성이랑 같이 가기로 약속한 '캡틴 하록'

 내가 지성이보다도 정성이보다도 더 어려서 티비에서 해 준 만화영화중

 '하록 선장'이라는 만화가 있었는데 그거 아니려나 싶다.

 제목만 보고 내용 검색은 안해봤는데 맞을거 같아 기대중이다.

 

 방금.. 지성이보고 월요일에 보는거 맞지? 물으니

 자기는 월요일에 일있다며 다른 날을 맞춰보다 나랑 맞는 날이 없으니

 나 혼자 보란다. 나중에 자기 혼자 보겠다고... ㅠㅠㅠㅠㅠ

 지성이 미워....ㅠㅠㅠㅠㅠ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울보 2014-01-17 2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내일 류랑 영화보기로했는데 지금 둘이 툭탁거렸네요 옆지기 보다 더 자주 싸우네요 흑 저도 올해는 혼자라도 영화 많이보려고요

무스탕 2014-01-22 20:36   좋아요 0 | URL
류랑 같이 영화 보셨어요?
애들이 자라면 아무래도 한 동안은 의견 충돌이 많아지게 마련이죠.
이것도 자연스러운 성장 과정이라 생각하세요.
너무 심각한정도 아니면 걱정마시구요 :)

마노아 2014-01-17 2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핫, 공유가 이 영화에서 대사가 길어지면 흥이 떨어지더라구요. 캐릭터도 그렇지만 북한 사투리가 다소 어색하기도 해서요. 암튼 작정하고 만든 액션 영화인데, 액션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캡틴 하록 보고 오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궁금해요.^^

무스탕 2014-01-22 20:39   좋아요 0 | URL
마자요. 공유는 입 다물고 열쒸미 운전하던게 제일 멋있었어요 ㅠㅠ
박휘순 첫 등장 장면도 호곡-!!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 월요일에 하록 못봤어요 ㅠ_ㅠ 갑자기 차를 고치러 가야 하는 일도 생겼고 상영 시간도 안 맞았고 지성이도 틀어버렸고... ㅠ_ㅠ
저도 캡틴 하록이 무지 궁금한데 요걸 어떻게 하지요?

꿈꾸는섬 2014-01-24 17: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지성이가 많이 바쁘군요. 엄마 마음 서운한 건 모를까요?

무스탕 2014-01-26 21:53   좋아요 0 | URL
엄마와의 약속을 저 버린 그 일이 뭐였냐..
몇 달만의 미용실 방문이었어요. 그 동안 저 보다 머리카락이 훨씬 더 길었었다지요;;;
지금은 깔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