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제프리 A. 무어 지음, 윤영호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이책의 원제는 Crossing the Chasm. 이다.


쉽게 말해서, 기술 혁신과정이 존재하고, Chasm 존재한다. 존재의 이유는 캐즘을 중심으로 포진한 양 집단간의 통계 심리적인 차이에서 출발한다. 그러므로, 초기에 추진했던 사고 방식이 다음 고객들에게도 통할 것이라는 생각은 빨리 버리고, 새로운 전략을 채택 해야 한다는 사실을 설파한다. 스타트업 기업들이 초기에는 성공하다, 성공이라는 단계까지 가지고 가지는 못하는 것에 대한 이유를 밝혀주는 책이다. 


단순히 마케팅 서적이라기 보다는 경영학 서적의 전략 부분이락 보는게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