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 재인 / 200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리마커블(Remarkable).
 
 
경영서는 구라대마왕들의 경연장이다.
 
누가 가장 그럴듯하게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가?
 
이런 면에서 이 책은 최고점을 줄 수 있다.
 
 
리마커블의 반대말이 뭘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Bad이라고 말하지만,
 
작가는 Very Good이라고 말한다.
 
 
'아주 좋다.'
 
만족하는 그 순간, 더이상 리마커블하지 않다는 것이다.
 
TV 광고에 쓸 돈을 리마커블한 상품을 만드는데 투자하라.
 
 
모든 사람이 아닌 오타쿠 기질이 있는
 
소수의 스니저(Sneezer, 입소문을 퍼뜨리는 사람)이
 
좋아할만한 리마커블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 세스 고딘 : http://www.sethgodin.com/
 
+ 세스 고딘 블로그 : http://sethgodin.typepad.c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