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걸의 색연필 일러스트 - 일상 속 모든 것이 새롭게 빛나는 시간
서여진 지음 / 비타북스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뭐든지 책으로 배우려고 하는 나.
문자가 필요한 인간이다.
드로잉 하고 싶어서 구입한 두번째 책

하나는 수채화, 이 것은 색연필

원래는 색연필만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원데이 클래스에서 수채화를 써보고 넓은 붓으로 쓱쓱 그리는 것이 내 성미에 딱 맞았다. 색연필은 보다 아기자기한 느낌, 자잘자잘하지만 수채화보다 간편하니까 같이 해보고 싶다.

나처럼 초보자를 위해 힘주고, 힘빼고 선을 그리는 것부터 나와있어서 좋았다. 부디 꾸준히 할 수 있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