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읽어주는 시간 - QR코드 영상으로 만나는 미술 큐레이팅 그림 읽어주는 시간
서정욱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봄, 서정욱의 미술토크라는 연수를 듣게 되었다. 나만의 작은 미술관에서 음악과 함께 그림을 감상하는 느낌을 주었던 연수였다.


언젠가 꼭 이 책을 읽어보고 싶었는데, 공교롭게도 <내 생애 마지막 그림>을 읽고 읽으니, 그림과 화가를 다각도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화가의 대표적인 그림을 감상할 수 있고, 그림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감성도 채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QR코드가 있어서 중간중간 동영상과 음악도 접하면서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 책 표지는 내가 좋아하는 그림, 프라고나르의 <책 읽는 소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