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를 위하여 누군가의 알리바이를 제공한다는것은 참 좋은일이다.

그러나, 알리바이 제공자인 내가 오해의 나쁜 누명을 써야된다는 것이 맘이 아프다.

좋은 알리바이를 제공하고도 물론 그것도 내뜻과는 상관없이 상대방의일방적인 공세에 알리바이제공자가 되어버렸지만...

그래. 내가 나쁜놈이되고, 나쁜놈 소리 한번 듣는걸로 끝이 났으면 좋겠다.

그런데, 호탕한 성격이 못되는 나는 맘이 쓰리다.

누구에겐가 나쁜인상이 심어지기를 지극히 꺼려하는 나로서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컨테이너 2004-09-01 1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런거야.. 아자아자.. 고니..
 


가을민들레....

담벼락에 어제 피었는걸 찍었는데..오늘 가보니 벌서 꽃잎이 지고 없다.

짧은 가을을 예고라도하듯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컨테이너 2004-09-01 1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진데.. 어굴이 넘 어둡다..
 


 

 

 

 

 

 

 

 

헉!주소가틀리다.

 


 

 

 

 

 

 

 

 

 

 

 

 


이눔잡을려고 어릴쩍에 빗자루 들고 집앞에 있는 못모퉁이 사이에 숨어있곤 했었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립하는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컨테이너 2004-09-01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 빨리해라 핑게되고 놀러가게.. 아자아자..

쁘띠아 2004-09-01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독립시켜줘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