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방 행복해지는 컬러링북 2
이다 치아키 지음 / 이아소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안 인테리어를 그림으로 색칠해보는 힐링북
#꿈꾸는방 이예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주룩주룩, 덥지안고 좋았지요.
커피한찬 타 놓고 컴퓨터책상에 앉아 색칠 좀 해 보았지요.

[꿈꾸는 방]
책 이름대로 내가 지금 이 순간 어떤방에 있으면 좋을까 생각하며 칠하면 좋아요.
색 다 칠하고 나서는 인형의 집을 입체적으로 만들수 있는 부록도 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 집을 입체적으로 만들수 있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은 같이 채색하고 인형의 집 만들어서 놀아도 되겠어요 ^^





이런방에 살고 싶어.
이런 인테리어를 해보면 어떨까?


책 도입부 작가의 말이예요.
공감가는 말도 많고 모노톤으로 할지, 다양한색으로 할지, 마음대로 결정해서
쓱싹쓱싹 칠해보라고 하네요.

우선,
모노톤으로 할까? 다양한 색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저는 컬러로 가기로 정했습니다.








비오는 오늘, 저는 이런 방에서 잠만 자고 싶어요.
집안에 해먹이 있으면 좋겠어요.
자다가 내려와 카페트에서 뒹굴거리고 싶구요.
아로마향초 ,꽃잎차, 그윽한 꽃향기~~~
완벽합니다. 그림속에서는요.
내일까지 쭉~~이렇게 쉬면 좋겠네요^^


또 어떤 그림을 색칠해볼까요?







그림 채색하는데 필요한 도구들을 칠해볼까요?
여기 좋은 그림이 있네요.

그림 채색하는 제 모습을 상상하면서 해 봐야겠네요.
30분 정도 걸려서 도구들 채색 끝냈어요.







어떤가요?
자유롭게 색칠하고 결과를 보니 그냥 마음이 힐링이 되네요.
예쁜 컵에 저렇게 재료등을 넣어놓은거 자체가 인테리어가 되면 좋겠네요.
그렇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꿈꾸는 방] 행복해지는 컬러링북은 대략 80장 남짓 그림을 채색할 수 있어 시간이 여유있는 날,
아니면 지루한 날  컬러링하면 너무나 좋은책이예요.
책 속에는 집안 분위기가 너무나 포근하게 여러가지 들어있고
이 그림들 중 하나씩 선택해서 인테리어 고민하듯, 그림을 고르고
머릿속에 상상하는데로 채색하면 되요.

정말이지 인테리어 바꾸기전에 도움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집안 곳곳을 그려주었어요.
비오는 주말 너무 좋은 힐링북 한권, 어떠세요?
#행복해지는컬러링북, #꿈꾸는방
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