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 시계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 찾기] 책이예요.
이 책은 숨은그림 찾기+그림 색칠하기+스티커 붙이기 등 한 권에 다양한 홈스쿨이 가능한 책이네요.

 





선물포장 페이지를 보면 오른쪽에 숨겨진 그림들을
포장하는 공장안에서 찾는거예요.
아들이 이걸 찾는데 몇 분이 걸릴지 아직 가늠이 안되네요.
아직 규칙에 익숙하지 않아서요.
설명을 해주고 찾아보라고 하니 손가락으로 꾹 꾹 짚으며 찾아가는데
규칙을 설명해주며 놀아주니 사진 촬영이 힘드네요 ㅠㅠ.






정원 가꾸기 페이지예요.
스티커 붙이기와 색칠하기가 함께 있어요.
숨은 그림을 먼저 찾고 색칠하기로 되어 있는데 맨 처음엔 저도 뭘 찾아야 하는지 잘 몰랐어요 ㅎㅎ
그래서 뒤에 나온 해답페이지 컨닝을 시도했어요.

 

 


정원 가꾸기 해답입니다.
코끼리 귀, 꽃밭 등에 핑크색으로 정답이 있네요.
이제 찾는 법을 알았어요 ^^
그럼 스티커 붙이기를 해 볼까요?






 

연필, 사탕, 피자, 글러브 등등 정말 많이 있네요.
제가 눈으로 찾은것보다 훨씬 많아요.
아들이랑 스티커 붙이면서 놀면 숨은그림찾기가 훨씬 재미있을 거 같아요.



 



애견 카페쪽에는 퍼즐 맞히기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색다른데요?
그런데 5살이 하기에는 너무 어려워요.
예를 들자면 <러프는 비글이 좋아하는 줄무늬 공을 쫒지 않아요>의 경우
비글은 줄무늬 공을 좋아한다. 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어야 하는데
5세 아들에게는 2번의 추리력을 요하는 것이라 이 페이지는 나중에 해 줄까, 아니면 어려워도 시도해볼까? 생각하게 됩니다.
오히려 제가 하기 재미있네요^^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 찾기] 시계편에는 시계에 관한 것들도 많이 들어있어요.
이제 시계보기를 알려주려 하는데 놀이로 시작하면 아주 좋을 거 같아서
저는 이 책이 아주 맘에 들어요.

이젠 아들과 함께 스티커붙이기와 놀이하는 모습을 관찰해볼까요?

 





 

선물포장 페이지에  피자부터 찾고



 




숨겨져있는 피자조각 찾아 동그라미했어요.



 




 

골똘히 생각하며 끝내는데 20분 걸렸어요 ^^


 

 

 


 


색칠공부 한 것이예요.
재미있게 2시간 놀았어요.
머리쓰는 재미있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1]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