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컬러링북 특별 기념판 해리 포터 컬러링북
워너 브라더스 외 지음 / 문학수첩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오후에 띵똥, 택배 왔어요.
해리포터 컬러링북이예요.
어린이집에서 아들 데리고 와서 같이 합니다.

 

컬러링북 펼쳐봅니다.
앞쪽에는 라인스케치만 있고 뒤쪽에는 영화 속 장면들이 사진으로 들어있어요.

 

 

 

 

이 장면은 알파벳이 있어 아들이 바로 선택했어요.
뒷쪽에 색 결과물 있는것을 팍~ 찢어서 아들 옆에 두고 시작.

 

 

색연필은 어린이용 46색입니다.
불타는 손놀림~~
저렇게 힘들게 쥐고 시작합니다.

 

 

 

 

멀리서 사진보니 거의 똑같은데요^^

 

한 페이지 칠하는데 한시간 걸렸어요.
저는 숭숭 색칠이 모자란 부분만 덫칠해주었어요.

 

 

 

이 그림은 난이도가 보이죠^^
해리포터 컬러링북 다운 난이도입니다.
연필용 색연필이 필요합니다
아들램껄로 했더니 잘 안되네요.
음영 처리도, 덧칠도 힘드네요.

 

다시 다른 페이지 색연필로 해야겠어요.
내일 다시 다시^^

 

--------------------------

 

다음날 오후입니다.

 

 

 

 

아들에게 번개를 칠하라고 했지요


오늘은 전문가용 수채화색연필로 했어요.

 

연필 색연필 감촉을 좋아하는 아들,
적극적으로 색칠해요
전 바탕색을 하기로,아들은 번개나 별,목도리 등을 맏았지요.

 

우린 색에 대한 진지한 대화와
음악도 들어가며 진도를 계속 나갔습니다.
그런데 아들 맘이 변했어요

자기도 검정바탕 칠해준다고 ㅜㅜ
도와준다고 ㅜㅜ
괜찮다고 거절해도
검정색연필 2개인 것을 알고 있는 아들은
동영상속으로 들어와
흔적을 남겼어요

 

 

 

아, 검정바탕만 잘 칠하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안 좋은 예감은 틀린적이 없고,
빡,빡 칠해지는 검정바탕,
농도는 사라지고,
뭔가 허무함은 커지고

 

결과물의 터치감이 바뀌고,
전 이제 똑같이 꾹~눌러서 칠해야해요 ㅠㅠ
또 난감.


검정색이 먹물 되었어요 ㅠㅠ

어떻게 해서든 마무리할께요 ㅎㅎ


행복한 색칠공부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