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손그림 12000 - 쉽고 빠르게 그리는 무궁무진 색연필 드로잉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2학년인 리틀팝콘이 학교에서

종종 그림 그리기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신간이 나와서 소개해드려요^^

초등 저학년이라 학교에서 따로 미술 시간은 없는데

다른 교과목이나 꾸러미 활동에서

그림을 그려 가는 게 너무나 많아요.

저번 주 보니까 가족 얼굴, 노랫말에 맞추어 율동 그리기,

집 그리기 등 매주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해가야 하더라고요

이럴 때 너무너무 필요한 책 한 권

"쉽고 빠르게 그리는 무궁무진 색연필드로잉

초간단 손그림 12000"

책 보면서 스케치를 잘하면

그림 그리기가 재미있을 거 같아요.



리틀팝콘이 그림일기나 학습꾸러미 할 때 어려워하는 것이 어깨, 팔을 접어서 얼굴 쪽에 가게 하는 것이에요

매번 엄마에게 물어보고 그리지만 딱히 마음에 들지 않아 했는데요

엄마, 할아버지, 누나, 아빠, 여자, 남자, 친구, 의사선생님 등 정말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서

바로바로 적용하기 좋았어요

이렇게 다양하게 많은 그림 동작이 그려진 초간단 손그림 12000은

그림 그리는 것을 재미있어하면서도 동작까지 따라 그리면서 외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쉽고 빠르게 그리는 방법은

따라서 그려보는 것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아요^^

그런 면에서 '초간단 손그림 12000'은

리틀팝콘에게는 정말 유익한 드로잉 책이랍니다.





지금 보는 페이지에서 나무를 찾고

다른 페이지에서 집을 찾아서

연필로 먼저 그리고 색감을 아주 비슷하게 찾아서 칠하고 있어요

입체적인 면과 형태, 균형 등을 보고 따라서

밑그림을 먼저 그리고 색칠까지 하니까 초2 수준의 그림이 아닌 거 같아요

도안을 보면서 이렇게 멋지게 그림을 그리고 색을 칠한 거 보세요.

입체감을 살리고 그러데이션까지 완벽하게 흉내 내어 그리고 색칠했어요

제법 그럴듯하지 않나요~

따라서 그리니 참 쉽죠~ 잉~

'초간단 손그림 12000'

도안이 12000개나 되니까 원하는 그림 찾으면 거의 다 있어요.

한 권에 정말 많은 도안이 있어요

이 책 한 권이면 그림일기, 학습꾸러미는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옆에서 보고 있던 짝꿍도 이 책으로

같이 연습해보겠다네요 ㅋㅋ




집, 사람, 나무, 동물,가구, 비행기, 그릇, 음식까지 없는 게 없는 도안책이에요

도안책에 그림이 작게 그려져있어서 처음엔 보기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큰 장점이었어요

쉽게 그릴 수 있는 도안의 개수가 많으니까 빠르게 찾아서 바로바로 그려볼 수 있답니다.

이 책은 초속맘도 아주 탐나는 책이었어요

다양한 대상을 드로잉 해보면서

리틀팝콘만의 시각으로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기 위한

밑바탕이 되어주는 고마운 책이에요~

아이가 아주 많이 이용해 줬으면 좋겠어요.

어떤 대상을 막연하게 그리는 것보다

책 속 이미지를 조합하여 아이의 상상력을 더한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길라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 주네요.



*업체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