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일러스트 10000 일러스트 10000 3
페이러냐오 회화 스튜디오 지음, 권소현 옮김 / 글송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나 손쉽게 그림을 그릴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색연필 일러스트 10000]이예요
아들과 그림 형태 그리기 연습을 위해 아주 알맞은 책이예요.
작년에 샘표 추억을 그리다에 도전하면서
아들이 딸기와 케이크를 그리는데 어려워했었거든요.

우리야 별거 아니겠지만 아이가 입체로 사물을 이해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겠지요.
그래서 이 책으로 사물 그리기+색칠하게 그리기 연습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 우리집에 조카들이 놀러왔어요.
너무나 쿵쾅 거리며 노는 아이들~~

집안이 울리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아들과 함께 하려고 준비했던 색연필 일러스트 10000을 꺼내봅니다.
상 붙여놓고 스케치북과 색연필을 준비해줍니다.
여러명이 하나의 책을 보기가 힘들거같아서
원하는 페이지들을 컬러복사까지 하며
아이들이 그림그리기에 푹~~빠져들게 만들어줍니다.




 

 





4명의 조카들이 좋아하는 그림들이 서로 달라요.
한 조카는 아이스크림바를 그리고 한 조카는 눈사람 사탕, 또 한 조카는 사람을 그리고 있어요.
제 아들은 아이스크림바를 그린다고 하는데
누나들이 잘 그리니까 뭘 그리면 잘 할 수 있을지 고민중이예요.




 

 

 



책에 있는 맛있는 음식 일러스트예요.
조카가 딸기 케이크를 그리고 있어요.
먼저 라인을 그리고 채색 순서를 알려주네요.
너무나 쉽게 그리고 색칠하는법이 그려져있어서
6세 7세 9세 모두 모두 너무 좋아하는 책이었어요.
7세 조카는 네모 모양의 케이크를 그리고 있어요
아직 입체로 투영하지 못해서 평면으로 그려지는데요.
색연필 일러스트10000 책 도움으로 이렇게 쉽게 여기까지 그릴수 있었어요.

만약 이런 책의 도움을 받지 않았다면?

저보고 계속 그려달라고 했을거예요. ㅠㅠ

그런데 이 교재 한권으로 제가 너무 편했어요.
아이가 형태감을 보면서 자기 머리속에 생각하는데로 그려가는것이
아이들 그림그리기에 너무 좋은 책이었어요.

같은 책을 보고 그린 모자 아이스크림바는 개인별로 색도 다르고 형태감도 달라요.
이렇게 아이들은 각자 보는 형태감이 다르다는것에 저는 또 놀랍니다.


아들이 토마토를 보고 그린거예요. 파슬리도 있어요.
정말 잘 그렸지요.
토마토는 잎새가 커져서 딸기 같아 보이지만, 저건 분명 토마토 맞습니다.

이걸로 하루 20분씩 그림 그리면 10000개를 그리면서 그림 도안 능력이 생겨
종이에 그림그리는것에 두려움 없이 잘 그릴수 있을거 같아 기대되는 책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들과 그려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