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즐 선생님의 신기한 역사 여행 1 - 가자, 고대 이집트로! 프리즐 선생님의 신기한 역사여행 1
조애너 콜 지음, 브루스 디건 그림, 장석봉 옮김 / 비룡소 / 2004년 7월
평점 :
절판


내가 좋아하는 프리즐 선생님이 이집트에 갔다.

이집트에도 건물과 학교와 필기 도구가 있었다는 걸 처음 알았다.

그리고 술에도 영영가가 많다는 사실도 알았다.

이집트에서는 부자와 평민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었을까 궁금하다.

프리즐 선생님이 우리 나라에도 온다면

꼭 한 번 같이 여행을 가보고 싶다.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프리즐 선생님과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