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의 거미줄 시공주니어 문고 3단계 35
엘윈 브룩스 화이트 지음, 가스 윌리엄즈 그림, 김화곤 옮김 / 시공주니어 / 200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윌버와 샬롯은 아주 친했지만 결국 샬롯은 알을 낳고 죽었다.

나는 그 순간 울고 싶은 것을 참았다.

그런데 참다참다 결국 엉엉 울고 말았다.

샬롯이 죽지 않았다면 윌버도 슬프지 않고 나도 울지 않았을 텐데...

샬롯, 죽지 말지 그랬니?

네가 죽어서 정말 슬프단 말이야.

그동안 샬롯이 윌버에게 희망, 노래, 춤을 가르쳐주고

친하게 지내지만 않았어도 이렇게 슬프진 않았을 것이다.

샬롯,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