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와 거대한 유리 엘리베이터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8
로알드 달 지음, 퀸틴 블레이크 그림, 지혜연 옮김 / 시공주니어 / 200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웡카 씨는 대단하다.

엄청난 유리 엘리베이터를 만들었으니까.

나는 웡카 씨가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뭐든지 만들 수 있으니까.

찰리와 웡카 씨 같은 사람이 우리집에도 있으면 좋겠다.

별별 것을 다 만들고, 우주 호텔 USA에도 갔으니까.

그리고 내가 이 책 속으로 들어가서 웡카 씨와 친구가 되고 싶다.

그러면 나의 꿈을 다 이룰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언젠가 웡카 씨를 만나고, 여행도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